반려닝겐 이야기/먹는닝겐

[이태원맛집]이태원스시& 정글포차에서 한잔~!!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4. 27. 17:41
반응형


이태원프리덤~ 맛집에서 지인들과 한잔 ♪

 

안녕하세요~오랜만에 이태원맛집 포스팅이네요~

저번주에 제가 좋아하는 정글포차를 갈려는데 웨이팅이 너무길어서

우선 예약해놓고 근처에서 간단히 한잔하면서

기달릴려고 돌아다니던 중!

발견한 '이태원스시'

워낙 스시를 좋아해서 가보고 싶더라구요~특히 테라스가 맘에들어서 냉큼 2층으로 올라갔어요!

가게도 아담한데 깔끔하구요 우선 사장님이 너무 친절했어여^^

세명이서 갔기 때문에 3p로 나오는 초밥 종류를 4개 시켰어용~

음 맛도 좋구용!

 

 

날씨도 선선하니 딱 좋아서~ 테라스에서 사람구경하면서 먹으니 꿀맛!

이게 바로 여유로운 시간인가?ㅋㅋㅋㅋ

초밥 다먹고 3종류 더 시켜서 먹었네요.

이태원스시 마감시간은 쫌 빨르더라구요 10시여서 후다닥 다 해치우소~

예약해논 이태원정글포차로 고고고!!

 

 

 한 40분 정도는 기달렸다가 들어갔어여.

역시나 이태원맛집 정글포차는 가기가 넘 힘들다. ㅠ ㅠ

기다림이 없인 못가는 곳.

11시가 다 되어갔는데 기다리는 사람도 많았네요.

 

 짠~ 정글포차 메뉴에요~

이곳은 흑형치킨이 유명한데요~!!

전 요즘 정글숲에 푹빠져가지고,ㅋㅋㅋ 앉아마자 정글숲을 주문했네요.

저번에 먹고나서 꼐속 먹고싶어서 노랠 불렀거든요.

워낙 차돌박이를 좋아하는데 여기는 면도 같이 나와서 너무 맘에 들었거든요 ^^

어때요?? 진짜 맛있어보이죠??

진짜 저 면이 넘 좋음 난.ㅋㅋ 차돌박이도 듬뿍들어 있고 딱 내스탈이예욤~

근데 이날 쫌 짰네요. 힝힝.ㅠㅠ

다음에 갈땐 안짜게 부탁드려용~^^

이태원은 맛집이 많아서 너무 조으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