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닝겐 이야기/먹는닝겐

[압구정 맛집] 리틀싸이공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4. 24. 17:51
반응형

 

압구정 유명한 쌀국수집~!!

리틀싸이공

쌀국수의 지존 리틀싸이공~!!ㅋㅋㅋ

 리틀싸이공에서 쌀국수의 맛을 못본사람은

아직 쌀국수의 맛을 모르는거나 마찬가지이다~ㅋㅋ

나도 한때는 포베이에 만족하며 맛있다고 ㅋㅋ

노래를 노래를 불렀지만.. 이젠~!! 다르다~!!

드리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음식들이 나온다~ ㅋㅋㅋ

드뎌  쌀국수의 참맛을 볼수 있는 시간이 다 가왔다~ ㅋㅋㅋ

역쉬 나의 기대를 져버리지 않고 맛있다~ㅋㅋ

 ㅋㅋㅋ 국물이 끝내쥰다잉ㅋㅋ

술을 즐겨 먹는지라~~ 나는 원래 쌀국수를 좋아하지만

진짜 리틀싸이공만의 쌀국수가 땡길때가 많다~ㅋㅋㅋ

한국사람은 밥을 먹어야 하기에 ㅋㅋ 해산물 볶음밥도 시키고~~

주변사람들이 비빔쌀국수를 많이 먹고 있길래 따라시킨 비빔쌀국수!!

진짜 놀랍다 예전에 유명 쌀국수 집에서 먹어봤을때는 실망감이

잔뜩이었는데.. ㅋㅋㅋ 여기는 진짜 사람들이 왜 이걸 많이들 먹고 있는지

이해가 갔다~ㅋㅋ 

칠리소스를 부어주고 쓱쓱 비벼서 먹는데~ 고기와의 만남이 기가 막힌다~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쌀국수 먹을떄 요거 안먹으면 허전하지..

라는 마음으로 시킨~!! 짜조~!! ㅋㅋ

아~~ 배부르다 배불러~!! ㅋㅋㅋ

여자 둘이 갔음에도 불구 하고

욕심이 너무많아 많이 시켜서 남기고 왔지만~!ㅋㅋ

그래도 맛있는 음식들을 맛볼수 있어 행복했다~ㅋㅋ

다음에는 더여러명이랑 가야겠다 남기고 온 음식들이 자꾸만 생각난다~~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