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닝겐 이야기/먹는닝겐

[청담맛집] 새벽집 육회비빔밥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4. 22. 18:15
반응형


[청담맛집] 새벽집 육회비빔밥

청담동 프리마호텔 맞은편 골목에 있는 맛집

이름하여 새벽집!!

 

으으윽~! 사진만 봐도 또또또 먹고 싶어서 안달났긔..ㅡㅜ

 

소풍

 

처음 이곳에 갔을때는 별로 기대를 안하고 요기를 방문을 했다 ~

요기 육회비빔밥이 유명은 했으나 별로 육회비빔밥을 좋아라 하는 스탈이 아니었기때문에.. ㅋㅋ

하지만 요기 새볍집에서 육회비빔 밥을 맛보는 순간부터 나는

육회비빔밥을 좋아 하게 되었당~^ㅡ^

 

 

 

처음 갔을때는 무엇을 먹어야하나 고민을 하다가

친구가 먹으라는데로 육회비빔밥을 먹었지만

이제는 내가 알아서 육회비빔밥을 먹겠다고 한다~^ㅡ^

육회비빔밥을 주문을 하면 선지국이 나온다 나는 선지국은 도져히....

그래서 국은 항상 친구들에게로 양보를... ㅋㅋ

 

 

드디어 내밥이 나왔다 ㅋㅋ  육회비빔밥~!!

요게 먹고 싶을떄는 진짜 요기 새벽집에서 꼭먹어야한다 다른곳에서 먹으면..

눈물이 앞을 가리니까...ㅡㅜㅡㅜ ㅋㅋㅋ

나는 지금 이순간 요사진을 보면서도 너무나 먹고싶다...ㅠㅠ 

 

 

정말이지 젓가락으로 쓱쓱쓱 비벼서...

김에다가 싸먹으면 걍 끝장이다...ㅡㅜㅡㅜ  너무 나도 맛있어서 할말이 없다

이건 인생을 살면서 꼭~!! 맛봐야하는 맛인거같다~ㅋㅋ

처음가본 이후로 이곳에서 나는 꽃등심도 먹어보고, 걍육회도 먹어봤지만

정말 여기 소는 다 맛있나 보다.. 그냥 다른 감탄사가 안나온다~ ㅋㅋ

 

 

도져히 못참겠어서 나는 오늘 친구를 꼬셔서

새벽집을 가야겠다 오늘은 언니가 쏠꼐~^ㅡ^

 

나랑 한번만 같이 먹어줄래?ㅋ

하트3

 

 

지금까지 겁나 맛있는 청담맛집 새벽집 소개였습니다 ㅠㅠ 또 가고싶다 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