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닝겐 이야기/먹는닝겐

[신천조개찜]한통가득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4. 30. 15:35
반응형

오랜만에 신천을 방문했습니다~!ㅋㅋ

 신천은 자주갔던 동네라 은근 저만의

당골집들이 몇군데 있어요~~ㅋㅋ 그중하나 한통가득~!

 정말 상호쳐럼 가득 가득 나온답니다~ㅋㅋ

우리는 일단 자리를 잡고 주문을 하였습니다.

요밑에 통속에서 찜들이ㅋㅋㅋ 우리를 기다리는지..

우리가 찜들을 기달리고 있는건지...

아마도 우리가 요찜들을 먹을수 있는 순간이 오기만을 기다리고 있는게... 정답인거겠졈..?ㅋㅋㅋ

 드디어 지루한시간이 지나고 개봉박두~!!! ㅋㅋㅋㅋㅋ

힝~~ 이순간을 얼마나 기다리고 기달렸는지~~!!

보기만해도 정말~!! 군침이 돈답니당ㅋㅋㅋ

전 개인적으로 조개를 무척이나 좋아하는데~~

어릴때는 찜보다는 구이를 하지만...

아지만 언제부터인지 구이보다는 찜을 선호하게 됬다능~~~ ㅋㅋㅋㅋ

 

크으~~~ 요 조개찜에 쐬주한잔 ~캬~~~

짠하는 사진도 있었음 대박이었을것입니다~~ㅋㅋㅋ

아마도 오늘 포스팅한걸 보신분이 있으시다면 아마도

조개+쇠주 꼭 하실꺼같습니다~!ㅋㅋㅋㅋ 

 요~~ 오동통한가리비~!! ㅋㅋㅋ

전 키조개 담으로 가리비를 짱좋아한답니다~!^^ㅋㅋ

전 다음주에 신천에서 또 약속이 있는데~~

담음주가 되면 또또 먹르러 가야겠습니다.

지금 이순간 요한통가득 조개찜이 너무 떙기거든요~~

조개가 바닥이 나기시작하면 ㅋㅋㅋ  빠질수 없죠~~ 요칼국수~~ㅋㅋㅋ

마무리로 칼국수 딱먹어주면 정말 쵝오입니다.

이렇게 우리는 한통구이에서 맛나는 식사를하고~~

2차는 오뎅빠로 달려가~~

메로구이에 한잔을 하였습니다~^ㅡ^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