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닝겐 이야기/먹는닝겐

풍납동맛집 총각집~!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5. 4. 15:28
반응형

 

전 휴일 하집이면 눈 뜨면..

요기 총각집으로 달려오는데요~~

이번에도 어김없이 총각집으로 달려와 식사를 하였습니다.

원래는 유천칡냉면도 자주가는데~~ 거기는 가격이 너무 나빠서..ㅋㅋ

 

 

일단은 요 착한가격~!ㅋㅋㅋ

가격만 착한게 아니라 맛또한 매우 착합니다 ㅋㅋ

총각네에 도착을 하니 점심시간이라 그랬는지..

사람이 너무많아서.. 기다렸습니다~

우리는 기다리면서 냉면과 치즈돈까스를 주문을 하였습니다~~ㅋㅋ

 

 

 

그렇게 드디어 우리의 자리가 생겨나고,

미리 주문을 했기에 자리에 앉자마자 냉면과, 치즈 돈까스가

짜잔 하고 나타났습니다~ㅋㅋ

 

 

 

 돈까스 아주 맛있어 보이죵?? ㅋㅋㅋ 아주 맛있습니다~ㅋㅋㅋ

풍납동 맛집 으로 인정한 총각네~!!  냉면이랑 돈까스를 먹다보니

동생이 언니 여기 스팸마요두 맛이있다고 절,, 유혹..~!

결국 그유혹에 넘어가서 스팸마요하나더 추가하고.. ㅋㅋㅋ

 

동생과 전 풍납동 총각네에서 아쥬~~~~~

맛나는 아점을 하였습니다~^ㅡ^

아~~!!

이름답게 일하시는 분들도 전부 올 남자분들 이었습니다~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