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닝겐 이야기/먹는닝겐

풍납동 냉면 유천칡냉면~! ㅋ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4. 21. 16:18
반응형

 

 

 풍납동 최고의 맛집!! 그유명한? ㅋㅋ 유천칡냉면

 

오키

 

슬슬 날씨가 따뜻해지는 걸보니 곧 냉면의 계절이 성큼 성큼 다가오는걸 느낀다~ㅋㅋ

가격이 보이시나요... 저어마어마한 가격.... 냉명이 한그릇에... 8천원....ㅜㅠ 가격이 참 나쁘다//

아주나쁘다~ 정말나쁘다~  가격은

 

 

그래도 어쩔수는 없다 맛있다~ ㅋㅋㅋ

요기 냉면을 맛보면 다른냉면 못먹는다~ ㅋㅋㅋ 솔직히 안아깝다면 거짓말이지만 그래도 먹게된다..ㅡㅜ

특히 난 해장냉면의 용도로 주말이면 겨울이어도 자주먹는다~ ㅋㅋ

이동네는 유천칡냉면 때문에 다른  냉면집도 다 가격이 이모양..ㅜㅠ  이다....

 

 

가격이 아무리 나나빠도 술을 많이 마시고 난후 꼭땡기는 죠냉면 ㅋㅋㅋ 난 꼭 유천칡냉면 이어야만한당~~ㅋㅋ

정말이지 여름에는 가서 먹고 싶어도 못먹는다.. 줄이 너무나 길어서,, ㅜㅠ  그래도 태이블도 많고

그래서 생각보다는 오래기다리지는 않는거같다.

그리고 히한하게 요기오면 꼭먹게 되는 요 왕만두~ㅋㅋㅋ

 

 

만약 나혼자 왔다면 나는 김치만두를 먹겠지만 인생혼자 사는게 아니기에 김치반 고기반~~ ㅋㅋ

반반 만두도 가능하다~~ ㅋㅋ

그리고 또 이날따라 허기가졌는지.. ㅋㅋㅋ 부추전을 꼭 꼭 먹고 싶었다~ ㅋㅋ  냉면에  왕만두 부추전~~ㅋㅋ

배가 터져라 맛있게 먹었다~ ㅋㅋㅋ

 

 

사진이.. 쫌 탄듯하게 나왔지만  정말 부천전도 일품이다 ㅋㅋ  난 아직 냉면 말고는 여기서 다른 음식을

먹어보지는 못했지만 다음번엔 석쇠불고 도전을 해볼 생각이다

난 한달이면 요기 냉면을 4번은 먹는거 같은디.. ㅋㅋ 그래도 안질리고 너무나도 좋으다~^ㅡ^

아무래도 난 오늘도 냉면을 다시 또 먹으러 가야할듯하다.. ㅋㅋ

 

하트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