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닝겐 이야기/먹는닝겐

인계동맛집설해돈 맛있어요~^^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9. 11. 13:08
반응형

 

 

인계동맛집설해돈 맛있어요~^^

 

 

 

 

수원인계동 나혜석거리에 있는 인계동맛집설해돈에 다녀왔어요.

 

돈가스가 급으로 땡겨서 이곳 저곳 찾다가 발견한 이곳!

 

배가 너무 고파서 주차도 하는둥 마는둥 하고

 

얼른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갔습니다.

 

나혜석거리에 있는 광명수산 3층에 있더라고요~

 

골목에 들어오면 간판이 아주 크게 보여서 쉽게 찾으실수 있을거예요ㅋㅋ

 

 

 

 

설해돈에 있는 메뉴입니다.

 

아무래도 돈가스전문점이다 보니 돈가스종류가 다양하게 있더라고요.

 

그리고 100% 생등심이라 더 믿음이 가더군요ㅋㅋ

 

인계동맛집설해돈에서는 다른 돈가스전문점과는 다르게

 

특별한 메뉴가 있는데요~

 

그것은 바로 '매갈가스'입니다^^

 

매운갈비찜과 치즈돈가스를 믹스매치시킨 퓨전요리인데요~

 

호기심이 생겨 한번 시켜보았습니다.(2인기준)

 

 

 

 

이것이 바로 '매갈가스'입니다.

 

비쥬얼은 매운갈비찜에 실수로 치즈돈가스를 떨어뜨린것 같지만ㅋㅋ

 

뭐...양이 많으니까ㅋㅋㅋ

 

그리고 매갈가스가 나오기전에 스프가 나오는데

 

솔직히 너무 묽었어요.

 

 

 

 

함께 나오는 밑반찬인데요,

 

단무지와 마카로니샐러드, 새콤한 초무채? 그리고 장국이 나와요.

 

 

 

 

치즈돈가스 치즈좀 보세요...치즈양이 상당히 많더라고요^^

 

먹을때도 모짜렐라 치즈가 쭈~욱 늘어나서 젓가락에 돌돌 감아서 먹었답니다ㅋㅋ

 

 

 

 

돈가스는 두툼한 고기와 모짜렐라치즈가 잘어울려서

 

굉장히 고소하고 담백했어요.

  

따로 소스는 없고요, 매운갈비찜소스에 찍어 드시면 됩니다.

 

근데 저는 따로 돈가스소스가 없어서 

 

특유의 돈가스를 먹는다는 느낌을 못받아 그게 좀아쉬웠어요.

 

그래서 다음에 갈때는 단품으로 돈가스를 시켜먹어 볼 생각입니다. 

 

아,그리고 매운맛 선택하실때

 

직원말을 곧이곧대로 믿고 주문하시면 안되실거예요ㅋㅋ

 

저희도 매운맛강도를 물어봤는데

 

아주매운맛이 신라면보다 조금더 맵다고해서 시켰거든요.

 

그런데.......정말 매웠어요...ㅋㅋㅋ

 

그냥 적당히 매운맛 원하시면 매운맛으로^^ 

 

 

 

 

 

 

짜잔, 이것이 매운갈비찜인데요. 아주 부드러워요~

 

양념이 살에 아주 잘 배어 있고요,

 

한번에 쏙 빠지니까 먹기도 편하더라고요^^

 

 

 

 

 

당면사리도 아주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잘보시면 메추리알과 목이버섯,청경채도 함께 들어가있답니다.

 

 

 

 

 

이렇게 다먹고 난 후에는

 

볶음밥서비스이벤트가 있습니다~

 

저 역시도 SNS에 사진을 올리고 직원분께 보여준뒤

 

볶음밥을 시켰죠^^ 1석2조~~ 

 

 

 

 

 

 진짜 푸짐하죠??

 

서로 감탄사를 연발하며 볶음밥을 맛보았는데요~

 

볶음밥은 꼭 드셔야 돼요!!

 

정말 맛있고, 양도 많았답니다.

 

인계동맛집설해돈, 가격대비 양도 많고 퀄리티도 괜찮은것 같아요~^^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1123-24  3층

영업시간 11:00 ~ 10:00

TEL 031-223-04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