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닝겐 이야기/먹는닝겐

방이동마왕족발 추천합니다^^~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9. 15. 18:29
반응형

 

 

 

 

방이동마왕족발 추천합니다^^~

 

 

오늘은 회식이 있어서 메뉴를 고르다가

족발에 소주한잔이 간절해 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방이동마왕족발로 향했습니다.ㅋㅋ

저는 가게안에 사람이 없으면 괜히, 맛집이 아닌가 싶어 걱정하는편인데

여긴 들어서자마자

불안한마음을 접어두었습니다.ㅋㅋㅋ

 

 

 

그녀를 사로잡은 보쌈구이라네요.ㅋㅋㅋ

 

 

 

메인메뉴와 사이드메뉴인데요.

족발집에 비해 종류가 다양하죠?

그리고 여기에서 특이한점은 짝꿍처럼 따라다니는

쟁반국수가 없다는겁니다.ㅋㅋㅋ

 

 

 

이것이 기본셋팅입니다~~

대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이였고

무난했어요^^   

 

 

 

어묵탕은 그냥 술안주하기에 좋았어요.

계속 리필해주니깐~~

 

 

 

짜잔~ 이것이 '마왕통구이'인데요.

대자입니다.

여기오면 이걸 꼭 시키래서 시켜봤어요. 

 

 

 

일반족발 비주얼이 아니죠?ㅋㅋ

우선 비주얼은 합격!!

색다르게 웨지감자까지 고명으로 올려져 있으니

만족감이 급상승했답니다.^^

 

 

 

족발도 앞다리 같더라고요.

원래 뒷다리보다 앞다리가 더 쫄깃하고

껍데기와 고기의 비율도 좋거든요.^^

자주 먹다보니까 이런것도 터득했네요.ㅋㅋㅋ

역시나 족발도 구워서 그런지

느끼하지 않고 쫄깃하니 맛있었어요~!

 

 

 

웨지감자는 모두가 다 아그맛이였지만,

하나라도 더 얹어주니 좋긴했어요.^^

 

 

 

족발을 다먹고난후, 뭔가 아쉬워서

 사이드메뉴도 하나 시켜보았습니다.

족발 볶음밥인데요~

2인에 10,000원이라 되게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nono !!

성인셋이 먹어도했어요..ㅋㅋ

맛도있고 양도 푸짐하고~

역시 한국인은 볶음밥으로 마무리를 해줘야하나봐요.^^

그리고 저는 개인적으로 방이동마왕족발 체인점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어요.ㅜㅜ

진짜 맛있었다는....ㅋㅋ

제가 알기론 부천,인천에 있고

다른지역에는 없는걸로 아는데..아닌가?

아무튼 다음에는 그녀를 사로잡는 보쌈구이를 먹으러 가보려고요.ㅋㅋㅋ

 

 

주소 : 마왕족발

송파구 방이동 167-1 번지

TEL : 02-421-098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