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닝겐 이야기/먹는닝겐

[논현동맛집] 김치찜먹으러 아낙 방문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9. 8. 10:38
반응형

 

 

 

 

논현동 '아낙'이라는 술집에 왓어요.ㅋ

김치찜이 유명한곳이고요.

김,밥,달걀후라이가 무한리필되는곳입니다.(셀프)

 

 

김치찜에 묵은지와 목살이 덩어리째로 나와서

저희가 직접 잘라서 먹어야 합니다~

 

 

주먹밥 크기도 커서 배고플때 한개만 먹어도 될듯,

김치찜 국물에 찍어먹어도 별미입니다.

아마도 인원수대로 나오는듯 합니다ㅋㅋ

 

 

논현동맛집 아낙의 기본 반찬은 두부김치와 열무김치,멸치볶음이 있습니다.

 

 

그리고 바로 이것이 무한리필되는 달걀후라이고요~김에 싸먹어도 맛있어요ㅋㅋ

물론 셀프~ 사람이 많으면 기다려야 하는게 조금은 불편해요.ㅠ

 

 

아낙에서 또 유명한 메뉴 '통오징어튀김'인데요,

이것도 역시 직접 잘라서 먹어야 합니다.

 

 

특제 소스에 찍어먹으면 상큼하니 맛있고요.느끼하지 않아요^^

 

 

무한리필이 된다고 하니

배가 터질때까지 달걀후라이와 김,남아있는 김치찜을 싸먹어 봤어요

모두가 아는 그맛이지만, 맛있어요ㅋㅋ

 

 

다른 메뉴를 시키시면

이렇게 남은 김치찜을 덜어주시네요.

논현동맛집 아낙은 밥집이 아니라 술집이라는거예요ㅋ

식사만하실분들은 정중히 사양하신다고 하네요ㅋ

아,그리고 주차는 유료주차(적당히 먹고 얘기하시면 만원정도 나오실거예요.)

주소:서울 강남구 논현동 133-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