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닝겐 이야기/먹는닝겐

한양대황소곱창 오랫만에 가봤어요~!!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9. 17. 14:05
반응형

 

 

 

한양대황소곱창 오랫만에 가봤어요~!!

 

 

 

 

왕십리하면 소곱창이 유명하죠?^^

제가 사는지역과는 상당히 멀지만ㅠㅠ

 진정한 소곱창의 맛을 느끼고 싶어서

왕십리로 향했습니다.ㅋㅋ  

(개인적으로 체인점곱창집을 선호하는편이 아니라....)

저녁시간이라서 자리가 꽉차있었어요.

직접 가보시면 가게내부가 생각보다 좁다고 느끼실수도 있는데

옹기종기 먹는 맛도 맛이니까ㅋㅋㅋ

 

 

 

 

메뉴판입니다.

 

 

 

 

보시다시피 다른소곱창집과는 다르게

뚜껑이 있는 불판이 준비돼있답니다.

 

 

 

 

기본 반찬과 소스인데요~

파무침과 잘익은 김치,기름장,소스가 나옵니다. 

저는 매콤한 소스를 원해서 소스에 청양고추를 썰어넣었는데

훨씬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된장찌개 역시 두부반모이상이 들어가 있었고요.

양도 많고 재래식된장을 썼는지

아주 구수하고 맛있었어요.^^

 

 

 

 

곱창4인분을 시켰는데

맛보기로 소염통과 막창을 함께 주셨어요.

이번달은 막창을 서비스로 주는 이벤트도 하는것 같더라고요. 

 

 

 

 

소염통은 많이 익히면 질기다고

먼저 먹으라고 하셨고요.

직접 손수 구워주신답니다.

그런데 종업원분이 너무 휘휘 저으면서 익히셔서

안에있던 곱이 다 빠져나갔더라고요...

그건 진짜 별로였음.

 

 

 

 

곱창과 막창이 거의다 익을때쯤

함께나왔던 김치와 파무침을

가운데에 넣고 다시한번 익혀 줍니다.

 

 

 

 

완성된 모습인데요.

곱창은 생각보다는 질겼어요.ㅠㅠ

물론 맛은 있었죠~^^

워낙에 곱창을 좋아하니까.

그리고 막창은 되게 부드러웠어요.ㅋㅋ

우선 김치와 파무침을 함께 싸먹었을때는

요리를 먹는듯한 느낌이여서 좋았고요.

소스에 찍어먹었을때도 새콤달콤하니 맛있었어요.

아무래도 특제소스라 적셔먹기에 좋더라고요.

 

 

 

 

알볶음밥입니다.

배가 무지 불렀는데도 옆테이블에서 볶아먹는모습을 보니

안먹을 수가 없더라고요....ㅋㅋ

역시 한국인의 마무리는 볶음밥이 아닌가싶네요.^^

톡톡터지는 알과 곱창맛이 배어있는 밥이 정말 고소했어요.

한양대황소곱창은 호불호가 갈릴수 있는곳은 맞고요.

같이 갔던 친구도 조금 질기다고 했고

곱이 많이 없어서 실망했었거든요.

솔직히 전통소곱창의 맛을 느끼실분 말고

색다른 곱창구이 맛을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할게요.^^

 

 

 

주소 : 서울 성동구 마조로5길3

구) 서울 성동구 행당동19-50

TEL : 02 - 2294 - 206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