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닝겐 이야기/먹는닝겐

[보광동화통족발] 쫄깃한 족발 먹으러갔다왔어요~^^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9. 8. 16:51
반응형

 

 

보광동화통족발 먹으러 갔다왔어요~^^

 

 

보광동화통족발 비쥬얼입니다.

 

윤기가 좌르르 흐르는게 정말 식욕을 자극시켜요^^

 

저희는 족발과 보쌈 두가지를 맛보고 싶어

 

화덕 반반이를 시켰어요^^

 

 

 

보광동화통족발은 족발을 화덕에 통째로 구웠다고 하네요.

 

그래서 화.통.족.발 !!

 

 

 

접시에 함께 나오는 파인애플도 역시 함께 구워져 있답니다.

 

 

 

 

보쌈비쥬얼좀 보세요......ㅠㅠ

껍질이 바삭해서 바베큐를 먹는듯한 느낌이 들었어요ㅋㅋ 

밑에 깔린 양파와 먹어도 상큼하니 좋습니다~

 

 

 

이것은 서비스로 나오는 어묵탕인데요~

원래는 홍합탕이였는데 바뀌었다고 하더라고요.

제가 어묵탕을 더 좋아해서 그런지

얼큰하고 시원하니 맛있었어요ㅋㅋ

 

 

 

샐러드(무료)와 함께 나오는 기본밑반찬 입니다.

보광동화통족발과 어울리는 반찬들이라서

함께 곁들어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또 다른 메뉴들도 먹고 싶었지만 배가 너무 불러서

다음에 오는걸로 하고

저희는 이만...ㅠㅠㅋㅋ 

 

 

 

서울특별시 용산구 보광동 48-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