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닝겐 이야기/먹는닝겐

[제주공항근처맛집] 제주애월맛집으로 유명한 뚱딴지식당

하쿠랑하치랑 2015. 7. 17. 11:25
반응형



[제주공항근처맛집] 제주애월맛집으로 유명한 뚱딴지식당



"제주공항근처맛집"으로 유명하고 제주최초 "성테마식당"으로 유명하다는 "제주애월맛집" "뚱딴지식당"

요기 정말 짱임 ㅋㅋㅋㅋ



성 테마가 조금 신기하기는 하지만 제주도가 워낙 파이팅이 넘치니까ㅋㅋㅋ


뚱딴지 식당이 유명한건 성테마라기보다는 역시 음식인거같아요


요 "활오복탕" 비주얼 장난아니에요? ㅋㅋㅋ 아오 쒼나



눼눼 만수무강 할겁니다!!!



각종 해산물에 자연산 전복 캬~ 15가지 한방제료에 진짜 중요한건 오골계!!

시커먼 이 오골계가 진짜 대박이네요

문어도 겁니큼 ㅎㄷㄷㄷ

좀 끓이고 뒤적뒤적 거리면 



인삼과 오골계가 똭~!!!

아오 쒼나 ~ 오늘 잠은 다잤네요 프하하^^ 우리 애기 어디갔지~?? 후후훗 




어쨌든 비주얼로보나 가격으로 보나 전 만족합니다.

맛도 고소하고 맛있고 좋아요 

일단 제주공항근처맛집이라 제주공항하고 가깝고 가성비가 좋은거같아요

인테리어도 일단 성테마로 이루어져 있어서 보는 재미도 쏠쏠하고 사진찍는 재미도있구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곧휴가 사방에 널려있음 ㅋㅋㅋㅋㅋ 아놕 ㅋㅋㅋㅋㅋ



다음주에 제주도에 또 내려가야하는데 다시 가야겠네요 ㅋㅋㅋ 진짜 힘이 펄펄나는 활오복탕은 제주도가면 무조껀 먹어줘야뎀!!

다시얘기하지만 제주공항근처에 있는 맛집 찾기가 쉽지 않거든요 ㅎㅎ


다른건 모르겠고 활오복탕은 꼭 시켜먹어야해요 제주맛집중에서 손가랃 꼽힘 

닭도 크고 맛있어요 아 닭이 아니라 오골계 ㅎㅎㅎ


아  제주공항근처맛집!! 인 뚱딴지식당!! 의 활오복탕!!의 가격은 십마넌정도

근데 활오복탕 시키면 영화티켓주네요 ㅋㅋㅋㅋ

나이스~득템~!!




여튼 겁나게 좋은 시간이었음으로 다시한번 갈랍니다~!!

다들 더운 여름 좋은거 드시고 힘내세요~^^

제주도 출장가시거나 휴가가실때 한번씩들 가보시길~

제주공항 근처맛집이라 가까워서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