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닝겐 이야기/먹는닝겐

[이태원맛집]안주때문에 가는 정글포차♪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4. 10. 17:51
반응형

 

 

 안녕하세요 :]

저번주 불금에 이태원맛집 정글포차 다녀왔어요~

뭐 이곳은 아시는분들이 더 많이 있겠죠?

전 예전에는 자주갔었는데 점점 사람들 한테 인기가 많아지고 방송도 타고 그러니깐

갈때마다 자리가 없어서 계속 못갔었거든요.

근데 저번주는 솔직히 반 포기하고 자리있나 없나 하고 갔는데 두자리나 남아있는거 있죠.ㅋㅋ

어찌나 기분좋던지

3명이서 가서 각자 먹고싶은 안주를 시켰어여.

이곳의 대표메뉴 흑형치킨과 흑형떡볶이는 필수로 시키고~그리고 처음본 메뉴가 있길래 시켰는데

이름이 잘 생각안나네요. 매운 토마토 파스타같은 거예요.ㅋㅋ

 

 

 떡볶이 짱좋아 진짜.ㅠㅠ

전 개인적으로 흑형치킨보단 떡볶이가 더 좋아여~

쫄깃한 밀떡,찐한 짜장양념,속이 텅텅빈 야끼만두,와 쫄면사리~

잠만 라면사리가 있었나?기억이 가물가물하네여.ㅋㅋ

진짜 포장많이 해가서 집에서 먹고싶다.

담에 가서 포장되는지 물어봐야겠어여.ㅋㅋㅋ

 

이건 처음 먹고본 메뉴~!! 얼큰한 토마토 파스타맛이예요!

면도 넓적한게 매력적이구요~소주한잔 마시고 국물떠먹으니 의외로 궁합이 좋더라구여~캬~

이곳안주는 진짜 내스탈! 요며칠전에는 친구가 차돌밖이 숙주볶음포장해와서 집에서 먹었는데요

와.......대박...떡볶이담으로 맛있어여!! 이곳의 장점이자 단점이라고 할껀 안주가 맛있어서

 흡입하느라 배가불러서 술이 많이 안들어가는것 장점은 술을 적당히 먹으니 좋다는 점?ㅋㅋ

그리고 가게가 너무 좁아요.ㅠㅠ 이태원에 2호점 고사중이던데

아마 생겨도 두곳다 웨이팅 장난아닐듯.

진짜 운이좋아야지 안기달리고 먹을수 있는 정글포차!

존맛~ 담주에 가야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