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닝겐 이야기/먹는닝겐

[남양주맛집] 아웃도어키친

하쿠랑하치랑 2015. 4. 7. 18:07
반응형


[남양주맛집] 아웃도어키친


남양주 아웃도어키친 다녀옴 ㅎㅎ

따뜻한 주말을 맞이해 어디갈까 고민하다가

문득 친구놈이 지난주에 남양주에 아웃도어키친을 다녀왔다는게 생각남 

그래서 나도 가봤다!! 가족들과!!

과연 좋다좋다하는데 얼마나 좋을까?

유명한 곳이라기에 혹시 줄서서 기다리다 돌아오는거 아닌가 걱정했는데

시간을 잘 맞춰서 그런지 손님들도 적당할때 도착함..ㅎㅎ

도착하자마자 첫 인상은 오잉?

경치 좋다!! 직원들도 친절한편이고

음식가격도 나쁘지 않음

부모님 모시고 다녀왔는데 부모님도 좋아하심!!

그냥 맨몸으로 가서 맛있게 구워먹고 돈내고 오면 끝!!

네명이서 10만원정도 나왔네요 유후~

이정도면 만족도 상!!

바로앞에 모닥불도 피우고 커피숖도 있어서 마무리로 커피도 한잔!!

주말에 어디갈까 고민할 필요없이 요기 딱이네요 ㅎㅎ

매번 주말마다 서울근교 가볼만한곳 찾는것도 쉽지 않은데 요기는 가끔 와도 좋을듯싶네요~

강아지데리고 온 사람도 있고 가족단위로 오는 사람들이 많네요~

요기는 추천할만하네요^^







도어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