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닝겐 이야기/정보닝겐

박보람 다이어트!!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5. 13. 17:26
반응형

박보람 다이어트~!

안녕하세요 정말이지 요즘

여름을위해 빨리 살들과의 전쟁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간절하네용,,,ㅡㅜ

박보람양이 무려 32키로나 감량을 하여

화제가 된지 오래되었지만 슬슬 여름이 다가오니..

전 관심이 이제 서야.. 생기더라구욧~!ㅋ

위에 사진만 보아동... 다르죠....?ㅋㅋ

 

박보람 신단이라네요... 정말이지 보기만해도.. 눈물이 나네용..ㅠㅠ

 ㅡㅜ 하루에 5끼... 3시간에 한번 저렇게 식사를..

ㅜㅠㅜㅠ 정말이지 너무나 힘들었겠네요ㅡㅜ

저렇게 챙겨먹는것도 힘들꺼같고, 또 다른맛있는 음식을 참는것도,,,

힘들었을꺼같아영..ㅡㅜ

 으윽 정말 죽을만큼 운동운동하고,

죽지 않을만큼만 먹었네용... 정말이지 존경스러워용,,

 

 정말이지 성형만큼 이나

사람을 달라 보이게 만드는게 다이어트네용...

정말 박보람양의 말쳐럼 다이어트는

평생의 숙제네요...

 

 

우리 모두 힘내서 올여름 기가막힌 몸매를 만들자구욧~!

 

^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