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닝겐 이야기/정보닝겐

[다이어트 정보]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음식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5. 11. 15:49
반응형

 

 아이어트에 도움되는 음식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점점 더워지면서 다들 다이어트 한다고 난리네요~~(저부터도)ㅋㅋ

그래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음식 몇가지를 알려드릴께용~ㅋㅋ

 

 

1. 초콜릿

우유나 설탕처럼 인공적인 단맛을 내는 밀크초콜릿이 아니라

카카오 함량이 50%이상인 다크초콜릿은 오히려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식품으로 알려져 있고,

또 밀크초콜릿은 운동후에 단음식들이 땡기는데~

오히려 운동후에 먹으면 식욕이 억제가 되어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음식입니다.

 

 2.달걀

달걀은 단백질이 풍부한 달걀로 아침식사를 하게되면,

포만감이 늘어나 과식을 예방하는데 효과가 있고,

달걀의 노른자에는 철분과 칼슘이 풍부해서

운동시 뼈의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하여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하네용~^ㅡ^

 

 3.고추

매운 고추일수록 캡사이신의 함량이 높은높다고 하네요~

고추의 캡사이신은 성분은 지방 조직을 활성화 시켜 지방을 태워주기때문에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당.

 

4. 두부

주성분이 콩인 두부는 완전식품이라고 할정도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식품인데요~

단백질이 풍부하고 불포화지방산을 많이 함우하고 있어

다이어트중 포만감을 유지하는 데 아주 좋은 효과를 준다고 합니다.

또한 90%이상 수분으로 이루어진 두부에는 사포닌, 레시틴,

철분 성분이 풍부하여 체지방을 감소시켜 주는 효과와 함께,

근육량 유지에 도움이 되어 기초 대사량을 높여주는 효과도 있다고 합니다.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음식을 몇가지 알아보았는데요~

다가올 여름 이 얼마 안남았네용ㅋㅋㅋ

얼마안남은 봄에 빠짝 다이어트해서 여름에 당당한 여자가 되어 볼껍니당~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