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닝겐 이야기/문화닝겐

콩 : 스컬아일랜드] 보고왔어요~콩 쿠키영상 콩 엔딩크레딧?

하쿠랑하치랑 2017. 3. 20. 16:13
반응형



[콩 : 스컬아일랜드] 보고왔어요~콩 쿠키영상 콩 엔딩크레딧?


콩: 스컬아일랜드 보고왓습니다. ㅎㅎㅎ


방금 콩 스컬아일랜드 영화가 끝나고 엔딩크레딧이 올라가는순간


검색하시는분들!! 검색어는 콩 엔딩크레딧, 콩 쿠키영상 일켄데요 데헷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상영관에서 나가지마세요


시간좀 걸리지만 콩: 스컬아일랜드 "쿠키영상 있습니다."

엔딩크레딧이 올라가고 쿠키영상 나옵니다.


쿠키영상까지 무언가 기대를 품게 만드네요^^


스포는 안되니까...ㅎㅎ



아...저 위엄있는 콩의 모습..ㅋㅋㅋ


2005년도에 개봉했던

나오미왓츠 주연의 킹콩또한 엄청 재미있었지만

여주인공과 콩과의 애틋한? 뭔가 에매한 감정선이 이번에는 좀더 사실적이랄까요?


개인적으로 이번 콩 스컬아일랜드 에서는 남주,여주와 콩과의 감정선이

좀더 사실적이라 좋았습니다.

동정심과 미안함 뭔가 대단함을

글재주가 없어 표현하기 힘들지만

여튼 좋았습니다.


정글 안내자 역을 맡은 남주(요즘 컨셉처럼 다같이 주인공이라 남주라고 하기에도 에매하네요)

남주인공 콘라드역의 톰히들스턴( 마블시리즈의 로키로 유명하죠)

어벤져스에서는 좀 멍청하다는 생각을 했는데

이번에는 센스있고 멋진 남주역할을 잘 소화해낸듯 합니다.



여주인공은 위버역( 브리라슨)

여주인공인데 좀 덜 이쁘지않나?

강하게 생긴거 같은데..라고생각했더니

캡틴 마블의 주인공이랍니다. ㅋㅋㅋ

멋져부러~



그리고 말로이역의 존C 라일리

이 아져씨 너무 매력적임

28년간 세상과 독립된 삶을 살아간사람의 역할을 너무너무 멋지게 소화함 ㅋㅋㅋ

넘좋음..♡

 


그리고 완전 주인공 패카드 중령역의

사무엘잭슨 ㅋㅋㅋ

아 정말 연기력....후덜덜

콩과 사무엘잭슨을 번갈아서 보여줄때

살짝 헷갈림 ㅋㅋㅋ

이게 콩인가 저게 콩인가..

대박임ㅋㅋㅋㅋ

콩: 스컬아일랜드의 재미를 더욱 증가시켜주는 사무엘잭슨



모니모니해도 주인공은 역시 콩~

졸라 멋있음

문어뜯어먹을때 짱 ㅋㅋㅋㅋ


쿠키영상은 있으니 나가지말고 들 보세요~^^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안쓰는 노트북/카메라 고가에 판매할때는

SL노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