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닝겐 이야기/문화닝겐

[딸기체험] 남양주 유기농특구 유기농 딸기체험을 다녀오다..

하쿠랑하치랑 2016. 1. 25. 21:32
반응형


[딸기체험] 남양주 유기농특구 

유기농 딸기체험을 다녀오다..


안녕하세요~ 강력한 한파로 너무너무 춥고 무서워요ㅠㅠ

그렇다고 집에만 있을수 없다 !!


매번 주말에 어디갈까 고민 많이하는데 저도 꼭 검색할때

서울근교 나들이갈만한곳이나 남양주 주말 나들이를 검색해보고는 하는데

작년에 다녀온 딸기체험이 생각나서 찾아봤더니 이추운 한파에도 체험을 하도라구요 ~


그래서 지난 주말 한파를 뚫고 남양주딸기체험을 다녀왔습니다.ㅎㅎ

남양주시 조안면에 위치한 남양주 유기농특구 내에 있는 딸기체험장인데요

저도 인터넷 검색을 통해 후기보고 다녀왔습니다 ㅎㅎ


작년에 갔던곳은 너무 불친절해서 이번에는 갈까말까 고민하다가 딸기를 너무 좋아하는 나머지 일단 가보기로 했습니다.


위치는 남양주시 조안면 송촌리인데 운길산역에서 도보 5분정도 걸리더라구요~

물론 전 차량으로 다녀왔습니다 ㅎㅎ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농장사장님꼐서 친절하게 맞이해주시네요~

친절한만큼 딸기가 맛있기를 후후훗



너무 추우니 언릉 하우스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간단하게 체험 설명을 듣고요 드디어 손안에 팩을 들고 딸기체험에 들어갑니다.ㅎㅎㅎ


딸기가 엄청 크고 실하네요 맛을봤더니 와우~!! 바로 어제 마트서 구매한 딸기와는 비교안될만큼 달고 맛있습니다.


딸기가 커서 반으로 쪼게먹어도 맛있습니다. ㅎㅎㅎㅎ


작년에 다녀온 딸기체험장은 15분도 안된거 같은데 막 나오라고하고 그만따라고하고 그만담으라고하고 이럴꺼면 대체 왜 하는지 모르겠었는데 






올해 딸기체험은 아주아주 만족스럽습니다^^


딸기도 배부를 만큼 먹고 또 한팩 가득 담아 나오니 마음이 풍성하네요 ~ 집에 가는 발걸음도 즐거울듯합니다.


남양주 딸기축제 조안면 딸기축제 강추합니당~


저는 남자친구랑 둘이서 딸기잼도 만들어봤어요~ 직접 만드는 재미도 있고 좋네요 ㅎ


이곳이 유기농특구 중에서도 땅이 좋아서 농작물

이 크고 맛있기로 유명하다더니 그런거 같네요^^


막 불친절한곳 가지마시고 좋은곳 골라서 가세요~





가격이 보통 12000원~15000원 정도하고 소셜에서는 9900원인곳도 있는데 저는 그냥 1,2,천원 더주고 좋은곳으로 가렵니다 ㅎㅎ


제가 다녀온곳은 성인 13000원 어린이 11000원 인데 전혀 돈이 아깝지 않았어요~ ㅎㅎ

원래 15000원인데 할인중이시라고 하네요^^


그럼 남양주 주말나들이 어디갈까 하는 고민에 조금이나마 보템이 되셨길 바래요~ 즐거운 하루되시길^^



http://strawberry.dothome.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