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닝겐 이야기/문화닝겐

[딸기체험] 남양주 딸기체험

하쿠랑하치랑 2016. 2. 11. 20:59
반응형


[딸기체험] 남양주 딸기체험



지난 연휴 잘들 보내셨나요~?^^

저는 긴 연휴동안 아이들과 딸기체험을 다녀왔어요~

저희는 애들이 2이라 성인2명 아이2명해서 신청했어요~

큰아이 작은아이 하나씩 맡아서 딸기따기를 시작했는데

아이들이 너무좋아하고 해서 만족스럽네요~^^

딸기가 제철이라 역시 씨알이 굵고 엄청 맛있어요



딸기따기 체험은 어른 13,000원 아이는 24개월 이상 7세미만  11,000원

이라 그리 부담되지도 안았구요 딸기따기도 마음껏 따먹어서 전혀 아깝지 않았어요

맘껏먹었는데 딸기팩에도 담아서 한사람당 한팩씩 집에 가져왔답니다.ㅎㅎ

 사실 2팩더 구매해서 왔어요~^^ 제가 딸기 성애자라 훗



딸기잼만들기는 2명이서 한팀으로 진행할수있는데 생각보다 재미있더라구요~

완성되고나니 300?400? ml정도되는 잼통에 두개정도 나오네요 물론이것도 저희가 가져왔어요~



딸기잼만들기체험은 15,000원인데 이것도 전혀 돈이 아깝지 않았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상당히 마음에드는 시간이었어요 저희 애들이 쉽게 지루해하고 사고뭉친데 이번에는 무사히? 재밌게 즐겨서 너무 좋았어요 아이들이 저를 닮아서 딸기를 좋아하나봐요 ㅎㅎ



남양주딸기따기체험 다음에 또가야겠다는 생각을 했네요

언제 갈진 모르지만^-^

불친절한곳도 많다는데 농장주인분도 너무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새해 연휴부터 너무 즐겁네요~

저는 딸기체험을 생각하신다면 남양주딸기체험 앙상블딸기농장을 추천해요~

다른곳은 안가봐서 모르겠네요 ㅎㅎ

그럼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http://strawberry.dothome.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