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코코넛오일다이어트 ^^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9. 10. 11:20
반응형

 

 

 

코코넛오일다이어트 ^^

 

 

  

 

 

대부분 여자들의 최대의 고민거리는 다이어트일겁니다.

 

저 역시도 늘 365일이 다이어트 인생이랍니다.ㅠㅠ

 

평생소원이 맛있는 음식을 마음껏 먹어도

 

살이 찌지 않길 바라는거죠...

 

그래서 오늘 준비한 것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핫한다이어트푸드 '코코넛오일' 을 이용한

 

코코넛오일다이어트소개하려고 합니다.^^

 

 

 

 

 

이렇게 방송이나 책에서 많이 소개가 됐었는데요~

 

이 코코넛오일은 열대 지방에서 약재이자 식량으로 주로사용되었다고 합니다. 

 

주성분은 중쇄지방산이라고 하는데요, 

 

이 성분은 흡수가 빠르고 간에서 빠르게 분해되어 에너지효율을 높인다고 하네요~

 

그러기때문에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다고 해요.

 

거기에다 치매개선에도 도움이되고

 

건성피부나 튼살에 발라도 효과가 좋다고 하니

 

핫한푸드가 아닐수없다고 생각합니다,^^

 

코코넛오일다이어트의 방법은 아주 간단하더라고요~

 

식사를 하기 전 아침,저녁 한 스푼씩 하루 두번정도만

 

꾸준히 먹게 되면 몸속에 독소도 빠져나가고

 

배변활동에도 도움이 돼 체중감량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식사전, 코코넛오일을 먹게 되면 

 

포만감도 생기게 되니 식사량도 줄일 수가 있겠죠?ㅋㅋ

 

* 참고 *

+40~ 60kg = 15ml (한스푼)

+61~ 85kg = 22ml (한스푼 반)

+85kg이상 = 30ml (두스푼)

 

 

 저는 변비가 있어서 오늘 아침에 두스푼먹고 나왔는데요ㅋㅋ

(85kg이상 아니에요......ㅠㅠ)

 

조금 느끼하더라고요...  대신에 쾌변을^^ 하하하...

 

저처럼 두스푼드실 분은 티스푼으로 나눠서 

 

네번드시길 추천합니다. 왜냐하면 느끼하니까요ㅋㅋ 

 

우리 이렇게 코코넛오일다이어트 하면서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을 즐겨보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