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강남/신논현 킥복싱 펀짐 다이어트복싱에 도전!!

하쿠랑하치랑 2016. 8. 12. 15:42
반응형


강남/신논현 킥복싱 펀짐 다이어트복싱에 도전!!



무더운여름 벌써 8월 중순이네요 더위가 좀 가셔야하는데 정말 죽을것같이 덥네요 ㅜㅜ



제가 강남/신논현에 위치한 무에타이/킥복싱 펀짐에 다니게 된건 역시 "다이어트 때문이었는데요~ 헬스/수영/테니스/골프 도 해봤지만 땀은 많이 나는데 도통 살이 빠져야 말이져


그래서 어떤 다이어트가 좋을까 고민하다가 복싱다이어트에 관심을 가져봤어요 언젠가 티비에서 배우 이시영씨가 킥복싱을 통해 몸매관리하다가 선수까지 되었다는걸 본적이 있었거든요~



그래서 "복싱다이어트"에 관심을 가져봤는데 제가 일하는 곳 근처 에서는 복싱다이어트를 해볼만한 체육관이 펀짐이란 강남 킥복싱/무에타이 도장이 있더라구요 처음에 관심을 가졌던건 단순히 복싱다이어트였는데 조금 알아보니 킥복싱이 아무래도 몸매관리하는데는 더욱 도움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유산소 운동과 무산소운동을 한꺼번에 진행할수있는 운동이라 근력향상과 체중감량에 아주 효과적이랍니다.


그래도 운동을 하면서 재미를 느껴야 오래할텐데 말이에요 헬스.수영,테니스,골프 이 운동들을 해보면서 재미도 물론 있지만...


진짜 중요한 문제는 헬스는 헬스장에... 골프는 연습장에... 수영은 수영장에... 가야만하는건데...가면 재미있는데.... 모가 그리 귀찬은지 ㅋㅋㅋ 다들 공감하시져? 

일단 가는게 쉽지 않다는거 ㅋㅋㅋㅋㅋ



그리고 혼자 운동할라니 다른사람들은 신경도 안쓰는데 괜히 눈치보이고 ㅋㅋㅋㅋ


그래서 이번에는 꼭 다이어트에 성공해야지 라는 또 한번의 다짐으로 운동을 시작했습니다.


강남/신논현에 위치한 킥복싱도장 펀짐에서 킥복싱 다이어트에 도전 !!


일단 내용은 좋아요 한시간에 350~500kal 이상 소모 가능하면서 재미도 있고 스트레스해소에 짱 좋은 킥복싱 다이어트


이제 운동을 시작한지 벌써 한달이 되어가는데 벌써부터 체중이 감량되기 시작했습니다. ㅎㅎㅎ


저는 한달만에 벌써 6kg 빠졌구요 그냥 빠진게 아니구 허리 라인하구 엉덩이 라인이 눈에 띄게(제가보기에) 좋아지기 시작했어요 ㅎㅎ


운동에 재미를 붙이다보니 오전오후 두번이나 가게 되네요^^

관장님의 미트잡아주는 영상~



제가 느낀 복싱다이어트 / 킥복싱 다이어트가 좋은점 !!


1. 칼로리 소모가 많다!!

  다른 운동에 비해 재미있게 운동하다보니(단체프로그램이라 눈치도 않보이고 좋아요) 

  힘들다는 느낌보다는 게운하다는 느낌이 더강해요!


2. 스트레스가 해소됨!!

  처음 몇일 기본적인 원,투,스트레이스, 로우킥을 배우자 마자 샌드백을 때리는데요 이게 또 기분이 짱이에요 ㅋㅋㅋ (직장 상사 얼굴생각하고 때리다가 발목 삐끗함 ㅠㅠ)


3. 관장님,코치님이 너무 좋아요!

   친한 언니 오빠같은 느낌인데 운동도 너무 정성껏 잘 가르쳐주세요

   (재미있어야 열심히한다고 수강생을 일일이 챙겨주시는거보면 완전 감동 ^^)

4. 연령층이 다양해요 

  헬스장 가면 대부분이 남자들인데 

  9살 애기들도 있고 나이가 지긋하신 어머님도 게시고 다같이 어울려서 운동하다보니 항상 웃음이 가득해요~


그래서 저는 오늘도 갑니다!! ㅋㅋ 3개월에 15kg 감량 도전합니다!!


강남 신논현 킥복싱 펀짐에서 복싱다이어트로 다이어트에 성공하세요~

오시면 서로 인사해요~^^


마지막으로 무수히 많은 트로피를 배경으로 관장님 개인샷 ㅋㅋㅋㅋㅋ




강남킥복싱, 신논현킥복싱, 강남무에타이, 신논현무에타이, 복싱다이어트, 킥복싱다이어트 펀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