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강남논현동 다이어트복싱은 역시 논현 무에타이 킥복싱"펀짐"이 짱짱!!

하쿠랑하치랑 2016. 12. 6. 17:36
반응형


강남논현동 다이어트복싱은 역시 논현 무에타이 킥복싱"펀짐"이 짱짱!!


안녕하세요 정보닝겐입니다.


날도 추워지고 몸도 찌뿌둥하고 다이어트는 해야겠는데

날이 추워지니 따끈한 국물에 소주만 댕기네요 ㅎㅎㅎ


다이어트를 시작하고 무에타이 킥복싱 "펀짐"에 다닌지도 벌서 3개월이 훨씬 지났네요

지금껏 여러가지 운동을 시도해봤지만 이번이 제일 오래 다닌것 같아요

아직도 다니고있는걸 보면요^^


수영이나 헬스 골프 등등 다른 운동을 등록했을땐 길어야 한달 반 두달이었는데

무에타이 킥복싱 펀짐을 다니면서 가장 오랜기간 운동을 한게 아닌가 생각이 들어요


해서 제가 꾸준히 다니고있는 이유를 생각해보니

일단 펀짐의 체육관 시설이 마음에 드는것 같아요 넓고 깨끗하고 ㅎㅎ

샤워시설도 꽤 넓고 편리하게 되어있어요

체육관 중에는 남녀사워실의 구분이 제대로 안되어있는곳도 있더라구요 켁 ㅡ,.ㅡ



그리고 프로그램이 재미있어요

무턱대고 줄넘기만 한다거나 런닝머신만 뛴다거나 하는게 아니라 여럿이 모여서

프로그램으로 진행하기때문에 혼자 운동해도 뻘쭘하지 안아요

여기서 다함께 운동하는 영상두개 첨부해요^^



이렇듯 다함께 펀킥이라는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샌드백도 다함꼐 치면서 스트레스를 훌훌 날려버려요 데헷^^

스트레스 해소도 시원하게 되면서 칼로리 소모 또한 엄청나서 저는 계속 헥헥 대면서 운동한답니다 ^^



일단 재미가 있다보니 구준하게 가게 되는것 같아요

벌써 살도 8kg 나 빠졌답니다 하하하하


굶어서 뺀게 아니라 유산소 운동을 통해 빼다보니 몸에 라인도 잡히고 너무 좋아요 ^^


역시 다이어트에는 칼로리소모가 많은 유산운동이져^^


정리를 해보자면 


1. 위치 : 위치가 좋아요 강남 논현동(신논현역 바로 앞) 5층에 위치


2.시설 : 전체적으로 넙음, 샤워시설 깨끗함, 수압 좋음, 운동복,수건 무한 제공!! 런닝머신,자전거 아령 등등 웨이트 시설 및 통나무 사우나도있음 ㅋㅋㅋ 케이득!!


2. 프로그램 : 여러가지 프로그램으로 단순운동에비해 많이 재미있음

커플도 많아요 커플운동 추천!!!


3. 교육자 :  관장님과 코치님의 너무 재미나게 잘가르쳐주심

관장님 왈 :  가르치는 사람은 한명인데 모이리 다르냐!!!


4. 운동금액 : ㅋㅋㅋㅋㅋ 타 체육관보다 쌉니다. 보장!!


뭐 제가 꾸준히 다니는 이유는 요정도가 되겠네요^^


혹시라고 운동하시게 되면 인사하고 같이 재미있게 운동해요^^



지금까지 논현동에 위치한 무에타이 킥복싱 펀짐에 대해서 였습니다.


다이어트는 역시 킥복싱 다이어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