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야기

[강원도화천펜션]이른 여름휴가를 산속계곡끝펜션으로 다녀오다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6. 15. 18:39
반응형

 

강원도화천펜션 산속계곡끝펜션 다녀오다 ♪

 

 

 

몇일 전에 생각하지 못한 휴가를 받아서

친구들이랑 강원도화천펜션 산속계곡끝펜션을 다녀왔어여~!!

작년부터 휴가없이 폐인처럼 일만하다가 정말.ㅠㅠ

 일주일이라는 휴가를 받아서 얼마나 기분이 좋던지요.

이럴때는 지긋지긋한 도시를 떠나서 공기좋고 물좋은 곳에서

휴가를 보내는게 최고죠!!^^

 

 

 

 

강원도를 개인적으로 좋아해서요~!!

여행목적지는 강원도 화천을 선택했구요.

급하게 화천펜션을 알아봤죠~

그중 제 맘 쏙에 들어온 펜션~ 산속계곡끝펜션

이름 부터 아주그냥 맘에 들더군요.

제가 원하는 사람없고 공기좋고 물좋은 산속! ㅎㅎ

 

 

 

 

홈페이지를 둘러보니 객실도 맘에들어서

급한마음에 전화로 예약을 했구요.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이것저것 다 설명해줘서 수월하게 여행준비를 할 수 있었죠!^^

입구에 들어가는데 진돗개 두마리가 꼬리를 흔들면서

마중을 나오더라구요.ㅋㅋㅋ완전 귀엽죠??

 

 

 

 

정성스레 쌓여진 돌탑 옆에 차들 세워두고~!!

여기저기 둘러봤어요.

강원도화천펜션 산속계곡끝펜션..진짜 공기 너무 좋아요..ㅠㅠ

날씨도 너무 좋았을때 가서 그런지 하늘도 푸르고

새소리도 짹짹 나고 정말 그냥 서있는 것만으로도 머리가 맑아지는 기분~^^

 

 

 

 

이곳이 바베큐장인데용~~

직접 나무로 만든 의자와 돌 석쇠라고 해야하나??

암튼 색다르게 되어있더라구용.!!^^

여행의 참맛은 저녁에 먹는 바베큐죠잉 ㅋㅋㅋ

왠지 화천펜션 산속계곡끝펜션에서는 더 꿀맛일것 같았어여~

주변환경이 너무 좋으니까?

 

 

 

 

이렇게 펜션앞에는 깨끗한 계곡물이 흐르고 있구용

전 개인적으로 물을 무서워 해서.ㅋㅋㅋ

발만담그면서 놀았네요.ㅠㅠ아쉽당

 

 

 

 

여기가 강원도화천펜션 산속계곡끝펜션 객실 외부예요

멋드러지죠 ?

많은 인원이 와도 충분할 정도로 큰 펜션이예요^^

 

 

 

안에는 난로도 있구요!

겨울에는 참 쓸만한 녀석일것 같아요.

방 내부도 시원하고 나무 냄새도 너무 좋더라구요 ~

전 펜션은 청결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거든요.

이곳 강원도화천펜션 산속계곡끝펜션은 청결은 합격이예요!^^

 

 

주방도 깔끔하게 되어있구요.!!

옆에 내가 좋아하는 다트도 있어서~ 가방 내팽겨 치고 다트게임했어여

라면 끓이기 당번 정하기.ㅋㅋㅋ

전 당연히 이겼지요.~하하하

 

두둥~!!

기다리고 기다린 여행의 참맛 바베큐~~히히

우리 나름대로 이것저것 구워봤는데 어때요?ㅋㅋㅋ

뭐 맛만 좋으면야~~ 진짜 꿀맛이였음.

강원도화천펜션 산속계곡끝펜션에서 2박3일동안진짜

스트레스도 풀고 친구들이랑 많은 대화도 하고 제대로 휴가를 즐기다가 왔어요.

8월정도에 또 올려구용.

그땐 물노리를 기필코 할테얏!!

 

http://guinness82.wix.com/sansok2

강원도화천펜션 산속계곡끝펜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