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야기

[화천펜션] 강원도 27사단펜션 산속계곡끝펜션 다녀왔어요~

하쿠랑하치랑 2015. 9. 14. 16:26
반응형


[화천펜션] 강원도 27사단펜션 산속계곡끝펜션 다녀왔어요~


강원도 화천에있는 산속계곡끝펜션에 다녀왔습니다.

초 가을이라 바람은 시원한데 햇빛은 뜨겁더라구요


그래도 날씨가 좋아서 다행이었습니다.

서울에서 대략 2시간 30분정도 걸리네요

그닥 멀지도 않고 차도 않막혀서 너무 좋았어요~


펜션 입구에 들어서니 팻말이 하나 있네요 ㅎㅎ

정말 완전 산속이네요이네요 ㅎ

화천에서 가깝고 27사단 신병대에서 가까워서

27사단 신병교육때 면회때 가족들이 많이들 찾는다고 하네요



이런 산길을 아주 조금만 들어가면 

짜잔!! 강원도 화천의 깨끗한 계곡물과 시원한 바람

자연과 함께할수있는 산속계곡끝펜션이 나옵니다^^



어마어마하게 깨긋한 화천계곡 계곡물


계곡 바로앞에있는 테이블 여기서 고기도 구워먹을 수 있네요

 


센스있게 해먹에서 낮잠? ㅋㅋ



밤에는 바베큐 빠뤼~



계곡에서 바라본 펜션 전경입니다.



짐풀고 한컷~



마지막으로 펜션에서 나가는 길은 숲이 우거진 멋진 드라이브 코스~


나름 재미있고 즐거운 여행이었습니다.


27사단 신병들을 보니 옛날생각도 나네요 ㅋㅋㅋㅋ

그래도 신병교육대에서 면회도 다 받아주고 면회오면 가족들하고 펜션와서 쉬고 정말 좋네요~




문의는 쿨한 사장님께 ㅋㅋ


#강원도 화천펜션 #화천펜션 #27사단펜션 #산속계곡끝펜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