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이야기/ 키우 개 키우 냥

[강아지 상상임신] 강아지의 상상임신 .. 하치의 우울 ㅜㅜ

하쿠랑하치랑 2015. 3. 5. 01:20
반응형


[강아지 상상임신] 강아지의 상상임신 .. 하치의 우울 ㅜㅜ


안녕하세요ㅜㅜ

강아지 상상임신에 대해 얘기하까요?
일단 저희 하치.. 상상임신중이구요

전혀 저희 애기가 이럴줄은
생각도 못했네요ㅜㅜ

제가 동물병원 간호사로 일한적도
있는데 말이죠..

머리.. 이론으론 충분히 알고있었죠
하지만
누구나 내새끼는 특별히 생각하는만큼
저 또한 남일인줄만 알았더랬죠..

지금 생각하면 미안하고
무심히 방치해둔것같아
너무 안쓰럽답니다..

저희 하치는 지금 네번째 생리를
마친지 두달이 넘었어요..

석달이 다되어가는데

얘가 조금씩 이상 증상이보이더라구요

밥도 잘 안먹고 자기만하고
웃지도 않더라구요..

제가 하루종일 집에 같이 있는터라
안도감에 그런줄로만 알았어요..

놀아줘도 잠깐이고 시큰둥하고..
다시금 구석으로 들어가 혼자만의
시간을 즐긴..다기보단
멍~때리는 시간이 많더라구요

눈빛도 전처럼 행복한 반짝임이아니구
그윽한 울렁임?

ㅜㅜ 왜그럴까.. 계속 생각했죠..
정말.. 생각.만 했어요ㅜㅜ

하루하루 애기가 지나치다 싶었죠..
혹시나 싶어서 배를 살폈죠

생식기의 붓기가 생리때 반정도밖에
가라앉지않았고
생식기 바로 위 배부터
땅땅한 느낌이 있길래..

젖을 짜보았죠..

헐..
맨 아래 두개의 젖 꼭지에서
아주살짝 젖이나오는 겁니다..

누구보다 개에대한 지식을
가지고는 있지만..
저희 애기한테만은 왜 아직
마냥 아기강아지 처럼 생각했었는지
......

너무 속이상하고 미안했어요..
한주가 더지나고 위에 젖꼭지 하나가
유선이 또 터졌네요..

심하게 젖이 부풀어 오르거나
핥진 않지만
우리 하치가 호르몬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끙끙 앓고 있다는게
맘이 아프네요

사람과는 달리
개는 생리 후에 호르몬이
급격이 증가한답니다..

오늘은 저희 애기에게 미안한 맘에
포스팅해보네요

님들

우선
우리 강아지의 상상임신이 의심된다면

생리후 평소 다른 행동,
또는
입맛없고
잠이늘고
우울감
눈빛의 그윽함
무력함
배의 딴딴함(아랫배부터)
생식기의 부풀음

체크해보시길..

강아지 상상임신은
생리후 바로오진 않으며
한달정도 지켜보심이 좋습니다


요즘 소이캔들도 잘 못켜주고 해서
다시 켜주고 있어요..

강아지 상상임신 증상 완화의 방법은
다이어트사료급여도 좋아요
유선분비를 막아주죠..

그것보단 더욱 애정어린 관심과
스킨쉽, 그리고 칭찬입니다
뭘하던 칭찬

폭풍 칭찬!

기분을 좋게~~

산책으로 활력을 불어 넣어주세요

하치야 사랑하고 미안하다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