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닝겐 이야기/정보닝겐

[윈도우10 정품인증] 윈도우10 정품인증받기 참쉬죠잉~

하쿠랑하치랑 2016. 10. 12. 15:00
반응형


[윈도우10 정품인증] 윈도우10 정품인증받기 참쉬죠잉~



윈도우10이 나온지도 벌써 1년이 넘었네요


윈도우7에 너무 익쑥해져서 새로운 윈도우를 사용하기가 꺼려졌었는데요


그렇다가 윈도우 8을 사용해보니 윈도우8 보다는 윈도우7이 더 편리하다는 생각을 바꿀수가 없었죠


그리고 들디어 윈도우10이 출시 이후 계속 윈도우10을 사용하고있는데


무게감도 적고 처리속도도 마음에 들면서 가장중요한 호환성과 엑티브x문제도 기존보다 적다는 경험을 할수있었습니다.


해서 이제는 윈도우10만을 사용하는데


사용중에 갑자기 정품인증이 딱!!  정품인증이 되지 않는다면 개인설정도 할수없어요 ㅜㅜ 배경화면도 맘데로 못바꾸져 ㅋ


해서 오늘은 윈도우10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한 윈도우10정품인증을 알아보겠습니다.


정품인증을 받지 않으셨다면 이렇게 정품인증이 되지 않았다고 떠야됩니다.




자 인증이 되어있지안다면 이제 인증을위한 파일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다운로드 : http://file.upload.pe/cK3


화면의 폴더를 클릭해주세요


물론 이 작업을 하시기 전에 모든 바이러스 프로그램을 꺼두시기 바랍니다!!




다운받은 파일의 압축을 풀고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acitvation 클릭!!



역시 빨간색으로 표시된 Acivate Windows 를 클릭!!

하시면 어쩌구저쩌구 창하나가 더뜨는데 걍 꺼버리셔도 됩니다. ㅎㅎ


그럼 설정화면을 보시면 



이렇게 정품인증이 완료된 모습을 볼수있습니다!!


ㅎㅎ 윈도우10 정품인증 완죤 꿀 쉽죠잉~


저는 윈도우10을 구매자라 이리 안해도 되지만 

아직 구매전인 사용자분을위해 꿀팁을 제공했습니다.


되도록 정품을 사용하시길바래요~


그냥 윈도우 달린 PC나 노트북을 구매하시는게 젤루 좋음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