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닝겐 이야기/정보닝겐

강남/논현 킥복싱/무에타이 펀짐이 진리~!!

하쿠랑하치랑 2016. 8. 8. 16:03
반응형

강남/논현 킥복싱/무에타이 펀짐이 진리~!!


요즘 날은 덥구 체력은 자꾸떨어지구 어떤운동을할까..


어무마지한 고민을 많이 했는데


저는 킥복싱으로 정했습니다. ㅎㅎ


강남/논현동에 위치한 "펀짐"이란  킥복싱/무에타이 도장입니다.


일단 운동중에 킥복싱을 고른이유는 그냥 친구따라 강남가서입니다. ㅋㅋㅋㅋ


뭐든 해야지 하고 있었거든요~



근데 왜 펀짐이냐?


처음에는 잘 몰랐져 친구따라 강남갔으니 ㅋㅋ


그냥 막연하게 배우다보니


내가 다니는 체육관이 좋은건가?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많은 비교는 아니지만 몇군데 비교해보니 




첫째로  강남/논현 땅에 체육관을 찾으려니 많은 곳이 있지도 안구요


일단 넓습니다. 강남의 다른 복싱도장이나 헬스장의 경우에도 왠만큼 넓다 싶으면 대부분 지하거나


지상이라 좋다 싶으면 좁은경우가 허다합니다.


해서 일단 운동환경이 넓습니다. ㅎㅎ




둘째로 헬스장처럼 개인 운동복도 지급됩니다 샤워실 완비니 


이것저것 챙길꺼없이 그냥 맨몸으로 가도 됩니다 훗!


셋째! 회비가 저렴하다 !! 강남지역에서 헬스장만 근어도 얼마인지는 다들 아시져??


회비 비교는 다들 알아서 하시기를 제가 볼땐 무척 저렴합니다.!!


그냥 운동만하는게 아니라 배우는거니까요^^


PT자세 한번잡아주는데도 꽤 비싸잔아요 요건 특수? 기술을 알려주는데 추가금 따윈없다!!




넷째 운동프로그램!!


보통 복싱이나 킥봉싱 다른 운동들도 마찬가지지만 초반에 줄넘기나 자전거만 


타다가 지쳐서 재미 없어서 잘 안다니게되는데


이곳 펀짐의 코치님과 관장님은 자전거 오래타면 하루종일 자전거탈래?? 일루와!!


 하고 운동을 제대로 알려주십니다.


개개인을 일일이 지도도 해주시지만 단체 프로그램도 잘되어있어서


다이어트가 목적이신


분들께 추천합니다.


왜냐구요? 디지게 빡세거든요!! 살 쫙쫙 인정~!!





그리고...마지막으로 코치진...우리 관장님 넘좋아요 ㅋㅋㅋ


국내 1세대 킥복서로 화려하셨다고 하더라구요!! 난 사진으로만 봤음 ㅋㅋ


그래도 성격도 좋구 넘 좋아요 ~


진짜 중요한건 사람들이 좋구 운동을 재미있게 해주는 환경덕에 작심 3일이 꼐속 이어지고있다는게 중요한거 같아요  다들 운동 열심히하셔서 몸짱들되세요~^^




체육관 사진들이에요~


강남/논현 킥복싱/무에타이 펀짐이 진리~!!


#강남킥복싱 #강남다이어트 #논현다이어트 #논현킥복싱 #논현 무에타이 #펀짐 #다이어트복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