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닝겐 이야기/정보닝겐

노트북매입, 안쓰는 노트북으로 목돈만들기

하쿠랑하치랑 2016. 7. 12. 18:33
반응형



노트북매입, 안쓰는 노트북으로 목돈만들기


급하게 목돈이 필요할 때!

저는 안 쓰는 IT기기들을 정리하곤 해요ㅎㅎ

그래서 이번에는 안 쓰고 묵혀두었던 

노트북매입을 하고 왔답니다~ㅎ

사용하지 않는 노트북이 있다던 

친구들까지 모아모아서 한꺼번에 처분하고 왔지요!!



인터넷에서 노트북매입을 찾아보면 

가격이 정말 천차만별이에요.

저도 몇군데 알아보면서 비교해봤는데 

그 중에서도 가장 괜찮은 곳이 있더라구요+_+ㅎㅎ

친구들꺼까지 해서 수량도 꽤 되는지라 

열심히 알아봤는데 여기가 정말 꿀!



좀 더 자세한 내용 알아보려고 

상담전화를 드렸더니 

하나하나 친절하게 상담도 끝!

노트북매입 여쭤보니 직접 매장으로 가도 되고, 

또 출장매입도 가능하다고 전화만 달라고 하시더라구요.




이번엔 노트북이 꽤 많아서 직접 들고가기 부담스러웠는데

출장이 된다니 듣던 중 반가운 소리~ㅎㅎ

전화로 노트북매입 예약잡으니 칼같이 도착~

이것저것 살펴보시고 둘러보시더니 가격책정까지 끝!



인터넷에서 노트북매입으로 알아본 가격보다 

조금 더 높게 쳐주시기도 하고!

친절하게 이것저것 설명도 해주시니 진짜 마음에 들었어요ㅎㅎ

친구들도 목돈 생긴 기분이라고 정말 좋아했구요~




조만간 여기 통해서 아이패드도 정리할까 싶어요^^*
노트북매입 생각하시는 분들은 
이쪽에서 알아보세요.
상담부터 가격까지 완전 만족하실 거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