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닝겐 이야기/정보닝겐

도형으로 알아보는 심리테스트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9. 16. 13:33
반응형

 

 

도형으로 알아보는 심리테스트

 

 

제가 해본 심리테스트중에 가장 잘 맞았던 심리테스트입니다.

그래서 준비해보았어요~^^

종이와 펜은 필수로 준비하세요!!

 

 

 

 

 

 

 

이렇게 종이에 6개의 도형을 그려줍니다.

 

 

 

그리고 도형위에 그리고싶은 그림을

그려줍니다.

 

 

 

위에 그린 그림은 다른분이 그린것을 퍼왔고요..ㅋㅋ

그림을 보고 떠오르는 형용사를

많이 쓰면 쓸수록 더좋은거 같아요.

적어도 5가지씩은 써야 심리테스트가 확실히 되는듯 합니다~!

 

 

 

이제 그림에 따른 심리테스트결과를 보여드릴게요~!

 

 

 

 

 

어떠세요? 잘맞지 않나요??

저는 하고나서 소름이........ㅋㅋ

심심할때 지인분들에게 도형으로 알아보는 심리테스트를 해주시면

다들 깜놀하실겁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