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닝겐 이야기/정보닝겐

모스키노 아이폰케이스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4. 27. 16:40
반응형

 

모스키노 아티폰케이스

 

 

모스키노 아이폰 케이스는 너무나도 유명하다ㅋㅋ

한때는 나도 너무 나도 소장하고 싶었던 것중하나가

모스키노 곰돌이 케이스었다~ㅋㅋ 빨간색으로다강~ㅋㅋ

모스키노 케이스만 씌우면 핸드폰이 절대 안깨질꺼같은 느낌도 강했다~ㅋㅋ

 

 

 

 유행했던? 유행하는? ㅋㅋ

모스키노 바비케이스!! ㅋㅋ

이 케이스도 잠깐? 가꼬싶었다~! ㅋ

하지만 너무 공주느낌이라... ㅋㅋㅋㅋㅋ 있어도 과감하게 못들고 다닐꺼같은 생각이..ㅋㅋ

아지만 많은 연예인들이 사용하고 있당~ㅋㅋ

 

 

흐음.. 이쁘긴 이쁘고만~!! ㅋㅋㅋㅋ

모스키노 바비케이스..이쁘긴 이쁘넹~!

티파니가 들고 있어 어울리는건가??  내가 들어도 저만큼 어울릴까??ㅋㅋ

 

그리고 또, 유명했던 맥날감튀 모양을 하고있는 요요 케이스~! ㅋㅋ

귀엽당~! ㅋㅋㅋ

 

 

맥도날드 케이스같은 경우에도 바비와 마찬가지로 의류부터 여러 악세 사리가 나왔다~!

정말 모스키노 디자이너의 머리는 짱좋은듯ㅋㅋ 몬갖가 다냔하면서도 획기적이다.

그래서 모스키노중 큭이 아이폰케이스는 정말이지 하나쯤은

소장하고 싶은 생각이든다.

 

 

 

 모스키노 케이스는 오리, 스폰지밥 등등 여러제품들이 있다.

오리나 스폰지밥도 많은 인기가 있었다~

모스키노 케이스는 가격이 ... ㅜㅠㅜㅠ 매우 슬픈가역이다..

10만원 이상이다...

가격이 비싼데도 인기가 있는건 일단 이쁘고 흔하지 않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듯하다~^ㅡ^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