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닝겐 이야기/정보닝겐

반려견 놀이터 애견운동장 여기있었구나~!!

하쿠랑하치랑 2015. 3. 12. 21:29
반응형

반려견 놀이터 애견운동장 여기있었구나~!!


지난 주말 날씨가 너무좋았지요~


그래서 어디 갈까 고민하다가 오랜만에 아가들 데리고 애견운동장에 다녀왔습니다.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사람들도 엄청 많고 강아지들도 엄청 많았는데요


저는 월드컴경기장 근처 평화의공원에 있는 애견놀이터 애견운동장에 다녀왔어요




대형견과 소형견들이 노는 운동장이 따로 마련되어있어서 더욱 좋았어요 ㅎㅎ


이번에 저희가 데꼬간 강아지는 할아버지 시츄 (그래도 귀요미~♡)와


아직 애기인 백구를 데려갔습지요~


할아버지 시츄 와 애기 백구 ㅎㅎ 


둘다 애견 운동장이 처음이라 그런지 한참동안놀지도 못하고 눈치보더라구요


그래도 어느정도 지난후에는 신나게 뛰어노는 모습이 너무 좋았어요


한편으론 자주 데려오지 못해 미안했구요~


더 잘 챙겨줘야 겠어요~ㅜㅜ


둘다 덩치가 작아 소형견 애견 운동장에서만 놀다가 집에오기전 대형견 애견 놀이터에 들어갔는데 역시 덩치 큰아이들이라 다르네요^^







 

이 검은 강아지는 놀다지쳤는지 모레판에서 저러고있네요 ㅋㅋㅋ 귀요미 ㅋㅋㅋ



땅도 파고 놀구요~ ㅋㅋ



대형견들 뛰어노는 모습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