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닝겐 이야기/정보닝겐

[꽃무늬]봄에는 꽃무늬 원피스!!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4. 28. 16:37
반응형

 올봄~! 꽃무늬 원피스!!

 

홧팅2

 

올해에도...

어김없이 돌아와주신 봄님덕에

꽃무니 패펀의 원피스는

올봄 필수 아이템이 되어 버렸네염~~

여기도 꽃, 죠기도 꽃

 

 

원피스가  필요해서

원피스를 구입하기 위해 쇼핑몰을 둘러보는데~

완전 꽃무늬로 도배가 되어있었다~!!

매년 봄마다 꽃무늬가 대세이긴 했지만 ~~

올해는 유독더욱 더욱 꽃무늬가 도배가 되어있다~ㅋㅋ

 

 

 

결국 내옷장에도 꽃무늬 원피스를 이번 봄에도 결국...

또 하나가 추가가 되었당,,, ㅋㅋㅋ 

아무리 같은 꽃무늬 패턴일지라도..

꽃의색감이나 원피스의 형태, 꽃패펀의 크기의 따라

분위기도 다양하게 연출이 된다...

 

 

 우선 자잘한 작은 꽃무늬 패턴의 원피스는

여자의 소녀적인 분위기와 귀여운 매력을

보여줄수 있는 원피스인듯하당~

러블리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자잘한 플라워 패턴으롱~~ㅋㅋ

 

 

또 이렇게 패턴이 크게 들어간 꽃무늬 원피스는

발랄함과 섹쉬함을 동시에 연출해주기도 하며

여리여리한 여성스러움까지도 소재의 따라

표현해주는 것같다~!ㅋㅋ

 

정말 매년 봄이면 꽃무늬 원피스는 항상 유행인듯하다~!!ㅋㅋ

.

.

.

.

슈퍼맨

그래서 내옷장엔 매년 꽃무늬의 원피스들이 늘어나고있다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