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닝겐 이야기/정보닝겐

소이캔들/소이캔들의 장점과 활용법

하쿠랑하치랑 2015. 1. 22. 17:36
반응형
소이캔들/소이캔들의 장점과 활용법

안냐세용
소이캔들 하쿠랑 하치랑 입니당

소이캔들 요즘 붐이죠~^^
그래도 어떤 효과가 있는지
어떻게 활용하면 좋을지 알고 사용하는게
더욱더 좋겠죠~?^^

남녀노소 불문하고 사랑받는
소이캔들에 대해 썰을 풀어볼까요~

1. 인테리어효과


일단 너무 예쁘죠~
요즘은 기능을 따져서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지만 그만큼 소이캔들의 디자인과
크기,모양,색상이 다양해지면서
2% 부족해 보이는 내 집의 인테리어를
충족시켜주는 역활을 톡톡히 하고있죠~



2. 애완동물 냄새, 잡내 제거효과

저희집도 하쿠냥, 하치깽과 함께
동거중인데요ㅎㅎ
하쿠냥이 응가를 하고 화장실에서 나오면..
...흡..
엄마로써 미얀하지만 너..너무심해..
ㅎㅎㅎㅎㅎ
그럴때 바로 소이캔들 세개를 켭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훗
금새 없어져용~
조으디조이디ㅎㅎ

아 또하나..
삼겹살을 집에서 구워먹었더랬죠..
강력한 냄새..
참고로 원룸이예요
다먹고 대참사... 냄새가 안빠져ㅜㅜㅜ
그래서 소이캔들을 켜놨는데요
두시간정도 있으니까
오오오! 돼지기름내 어디가쑈?
싱긔방긔 뿡뿡ㅎ
뭐이건 저의 리얼 경험담이니 전 맹신


3. 공기정화, 제습효과

집은 물론 환기만한 공기정화 효과도 없지만
요즘처럼 춥거나 한여름엔 그것마져
쉽지않죠ㅜㅜ
특히 미세먼지 걱정이..주르륵..
저 처럼 고양이 키우시는 분들은
더욱 위험하다는..
하지만!
소이캔들이 있잖아요~~걱정 마세욧♡
냄새제거뿐 아니라 공기중 나쁜성분을
정화시켜주는 효과가 있다고해요
전 매일 켜놓는데
화장실에서 방에들어오면 은은한 향기가
기분을 좋게해줘요~~ㅎ

비오는날엔 꼭 소이캔들을 켜두세요~~
습기제거효과가 있거든요~~
제습효과덕에 빨래를 실내에 널었을경우
초를 켜놓으면 빨래에 꼬릿하고 꿉꿉한
냄새를 없앨수 있답니당~~
실내서도 뽀송한 빨래♡

4. 집중력 향상

개인적인 공간에서 집중을 하고자 할때 이상하게 주위가 산만해지고
집중을 못하는 사람이 있는데요

이것은 평소 책을 읽는 습관이 들지 않고 가만히 있는것보다
활동적인 사람들에게 주로
나타나는 증상이래요~

사람의 감각중에서 가장 오랫동안 기억하는 감각은?
바로 후각~~

집중력은 후각을 자극하면 더욱 효과를 볼수 있는데요.
때문에 수험생을 둔 부모님들이나
공사 시험을 앞둔, 대기업시험을 앞둔
예비 고시생들이 소이캔들을 활용하는 경우가 참 많습니다.

초를 켜두면 마음의 안정도 찾을 뿐더러 집중력에 도움이되는
향을 선택해서 공부할때 집중에 도움을 주는 도구로도 활용하죠.

5. 분위기

누가 밤에피는 장미라 햇더랍니까?
밤에 키는 소이캔들~♡
캔들만큼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러주는
소품찾기도 드물거예요~
고급스럽고 아늑하고 몽환적이기도하고
정말 몇가지 말로는 표현 불가능한 감정을 끌어올려주는 촉매역활을 해주는듯 해요
아~~~분위기하니까 와인한잔 땡기네요

오늘저녁 분위기한번 내보심이 어떠세요?
ㅎㅎㅎㅎ


이상 소이캔들의 기능들을
소개해드렷는데 어떠신지요~

좋은향기로 힐링하세요~~

by. 하쿠랑 하치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