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닝겐 이야기/정보닝겐

[화이트데이]화이트데이 란? 츄파츕스?

하쿠랑하치랑 2015. 3. 6. 10:03
반응형

[화이트데이]화이트데이 란? 츄파츕스?

화이트데이가 코앞으로 다가오니 갑자기 왜 이런날이 생겼는지 궁굼해졌습니다 그래서 알아봤네요 ㅎ


(출처 - 네이버)



화이트데이(White Day)는 대한민국, 일본, 중국에서 3월 14일에 지내는 일종의 기념일이다. 

발렌타인데이에는 여자가 남자에게, 한 달 뒤인 화이트데이에는 남자가 여자에게 선물을 준다.


화이트데이의 기원에는 여러 가지 이야기가 있다. 

그 가운데에는 1965년 일본의 마시멜로 제조업자가 만들었다는 설이 있는데, 

그때는 ‘마시멜로데이’로 불리다가 나중에 화이트데이로 바뀌었다고 한다. 

그 뒤로 초콜릿 제조업체도 화이트 초콜릿을 판촉하기 시작했다. 

그리하여 일본에서는 남자가 마시멜로, 화이트 초콜릿이나 사탕등을 

사랑하는 여자에게 선물로 주는 날이 되었다. 

이를 표방하여 롯데제과에서 11월 11일을 빼빼로 데이라고 정하여 마케팅을 시작하였고 

그로 인해 ll월 ll일 직전의 빼빼로 판매량은 매우 높아졌다.


화이트 데이는 일본 제과회사의 상술로 시작되어 일본, 한국, 중국 등의 아시아 나라에 전파되었고. 유럽, 미국은 화이트 데이를 하지 않는다. (발렌타인 데이에 남녀가 서로 선물을 교환한다. 화이트 데이가 뭔지도 잘 모른다)

(출처 - 위키백과)


결국 사탕회사의 작업이었네요 ㅋㅋ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도 주고 데이트도 하고 그냥 좋은 날이네요 ㅋㅋ

선물은 뭐니뭐니해도 츄파츕스!!



화이트데이에 이거 한통이랑 큰 인형하나면 간지죠 ㅋㅋㅋㅋ

선물받은 츄파츕스를 편하게 까는 방법을 좀 소개하겠습니다.



자 츄파츕스를 준비하시고!!



냥이님께 바칩니다!!



요로코럽 한입 물어주시면!!



쨔쨔잔~!!!



대~박~!!! ㅋㅋㅋㅋ

이번 화이트데이에 츄파츕스 받으시면 꼭 시도해보시길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