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입이야기

[합정동]중고카메라 매입 NX Mini 매입후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11. 18. 18:20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과장입니다~


오늘은 여러군데에서 연락이 많이 오네요^^


이번엔 합정동 중고카메라 매입을해서~ 소개해드리고자합니다


모델은 삼성 nx mini 입니다~


총 2대 중고카메라 매.입 했는데  렌즈가 각각 다르네요


하나응 9-27mm   하나는  17mm이네요


삼성 nx mini에는  저위에 렌즈 군과 9mm짜리 렌즈도있고  여러가지가 있네요~


아무래도 삼성이 만드니까 튼튼하겠죠?ㅎㅎ


이번에   중고 카.매라는 플래시도 딸려서 매입했습니다.


합정동 외에도 어디든지 달려서 한번에 매입하겠습니다~~


문자 먼저 주시면 바로 답변드리겠습니다!!


이상 중고카메라 매입 중고카메라 팔기 전문 sm컴퍼니에서 알려드렸습니다. 




바로 문의하기 ↓↓↓↓↓↓ 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