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새해맞이 강아지옷/애견의류 프롬하치 추천합니당~

하쿠랑하치랑 2016. 1. 4. 18:07
반응형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연말연시 너무 바쁘게 지내다가 간만에 포스팅하네요^^

그래도 날이 풀려서 다행이에요

새해를 맞이해서 키우는 강아지에게 새해맞이 꼬가옷(강아지옷)을 선물하려 합니당 ㅎㅎ

쿠팡에서 애견의류도 찾아보고 네이버서 강아지옷도 찾아보고 여러군데에서 강아지옷/애견의류를 찾아보다가 괜찬은곳을 한군데 찾아냈어요~

스토어팜에 새로 올라온 "프롬하치" 란 업체에요



이제 새로 시작한 느낌이 물씬나더라구요 아직 옷가지수도 별로 없지만 디자인마다 정성이 느껴진다랄까요? ㅎㅎ

반려견을 키우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들어가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프롬하치" 가 무슨 뜻인가 했더니 모델강아지 이름이 하치더라구요 후후훗 귀여워~♡
하치가 선물한다는 뜻인거 같은데 어쨌든 앞으로 많은 디자인과 정성으로 좋은 제품 많이 등록해주시면 좋겠어요~

저희 아가는 남자아이라 어두운색을 입히고 싶은데 너무 여성스러운 강아지옷만 있나 싶어 옐로아이디로 문의했더니 아직 등록되지 않은 사진 몇가지 보내주시더라구요~ 친절도 하셔라

그래서 전 검은색 미키st후드로 구매했습니당 ㅋㅋㅋ


<사진출처 : 마이 핸드퐁^^>


이녀석 너무 옷입기를 싫어라해서 사진찍히 힘들었어요~ㅎㅎ
새해맞이 꼬까옷(강아지옷) 입히구 애견카페 나들이왔어용~♡
차한잔의 여유랄까 ㅎㅎㅎ
주말을 강아지와 함꼐하니 더욱 마음이 좋은거 같아요 후훗
너무 신경을 못써줘서 미안했는데 조금이나마 풀렸으면 좋겠네요~

여튼 저는 무척이나 마음에 들어요~ 번창하셔서 더욱 좋은 가격과 좋은 강아지옷 많이 만들어주세요~ㅎㅎ 




강아지옷/애견의류 프롬하치





반응형